교육이야기 :: 공부자극 배경화면 글귀 명언
2020. 10. 6. 19:13
반응형

공부를 해나가는데 있어서 가장 어려운 점은 내가 지금 잘해나가고 있는지를 정확하게 모른다는 것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죠. 이러한 노력은 반드시 그 결과를 만들어낼텐데요.

 

잠깐 쉬는시간에 공부자극배경화면, 공부자극글귀, 공부자극명언 등을 보면서 다시한번 다짐을 새롭게 했으면 좋겠네요. 이러한 부분도 분명 장기적인 입시레이스를 생각해봤을 때 필요한 부분인 것은 맞아요.

 

 

 

 

 

독서실에서 마지막까지 남아 공부를 한다. 웃기는 일이었다. 내가 제일 공부를 잘하는데, 내가 제일 열심히 한다. 서울대 의예과 수석 합격생의 글인데요. 머리가 띵하네요. 어째서 가장 가장 잘하는 사람이 가장 열심히 할까요. 옛말에도 이런말이 있죠.

 

논 99마지기를 가지고 있는 부자가 1마지기 있는 가난한 자의 땅을 뺏는다. 이는 성취감을 느껴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요. 공부를 뒤로 미루는 결정적인 이유는 보상이 보이지 않는 것이죠. 당장 공부를 한다고 해도 무엇이 달라지는지 보이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공부자극글귀, 공부자극명언 보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해 봐요.

 

 

 

 

"이렇게까지 한 내가 모르는 내용이라면 남들도 모를것이다." 라는 자신감이 생겼을 때 합격할 수 있다. 정말 멋진 말이죠. 성적의 기복이 심한 학생들이 있죠. 꾸준하게 상위권,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학생들은 천재라서 그런 것이 아니에요.

 

공부자존감과 자신감 그리고 메타인지가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실수를 하더라도 다음번에 완벽하게 보완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고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를 본능적으로 알아차리거나 알때 까지 찾아내요. 이러한 부분은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죠.

 

 

 

 

 

다음 공부자극 배경화면 에는 게으른 행동에 대해서 하늘이 주는 벌은 두가지이다. 하나는 자신의 실패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하지 않은 일을 해낸 옆사람의 성공이다. 상위권 학생들의 경우 공부를 열심히하는 이유를 물어봤을 때 지기싫어서란 이유를 말하는 학생들이 적지 않아요.

 

이는 사회생활에서도 이어지는데요. 승부욕이 있는 사람들은 남다른 성취를 보이곤 하죠. 그렇기에 이러한 마음가짐을 어렵더라도 계속해서 가져보는 것이 필요해요. 공부자극글귀, 공부자극명언을 보면서요.

 

 

 

 

 

 

네가 지금 편한 이유는 내리막길을 걷고 있기 때문이다. 라니 굉장히 무서운 말이네요. 공부자극이 오지 않나요. 남들은 힘들게 힘들게 오르막길을 올라가고 있는데 나만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니 정신이 들죠?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사람들이 넌 절대 할 수 없을 것이라고 한 일을 해내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좋네요. 아무도 내가 해낼 것이란 것을 믿지 않는다고 해서 화를 낼 필요가 없죠. 그냥 보여주면 되요. 다른 말은 필요없으며 행동으로 보여주면 아무말도 못해요.

 

 

 

 

 

아무리 힘들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열쇠 꾸러미에서 실제로 문을 여는 것은 가장 마지막 열쇠일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수학, 영어, 국어, 과학 포기하지 마세요. 잘하든 못하든 가지고 가면 등급을 올릴 기회는 충분히 있으니까요.

 

 

 

 

인생에서 가장 슬픈 세가지는 할수도 있었는데, 했어야 했는데, 해야만 했는데 이다. 공부를 하다 잠이오면 두사람을 생각해라, 너를 비웃는 자와 너의 부모님을 이것도 찡하죠. 내 인생을 책임져 주는 사람은 없어요. 내가 책임을 져야 하는데 다른 것으로 성공을 할 수 있지만 그 길이 절대 공부를 하는 것보다 쉬울 것이란 생각을 하지 마세요.

 

 

 

 

 

아인슈타인이 한 유명한 공부자극명언이죠.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증세이다. 맞아요. 어제와 똑같이 살면 오늘도 어제와 똑같죠. 불안할수록 연필을 잡아라, 노력이 지겨워지는 순간에도 노력하는 자가 성공을 거머쥔다. 공부자극글귀네요.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이다. 균형을 잡으려면 계속해서 움직여야 한다. 이것도 아인슈타인이 남긴 말인데요. 정말 좋죠?. 당신의 행복을 책임질 사람은 당신밖에 없어요.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는 것은 결국 합리화에 지나지 않아요. 공부를 해야할 시기면 하면 되고 이를 늦게 깨닫게 될 수록 후회는 깊어지게 되는 것이죠. 당장에 어려운 과목이 있다면 다른 과목을 먼저 해보세요. 거기에서 성적이 올라가는 재미를 느껴봐요. 좋아하는 과목 한가지를 정해보세요.

 

 

 

 

 

오늘은 공부자극배경화면 알아보고 공부자극글귀와 공부자극명언을 알아봤는데요. 공부자극짤, 동기부여글 보고 힘내서 남은 기간 공부에 한번 모든걸 걸어봐요.

반응형
Posted by @박학다식